투포케이'24K' '정욱'에서 'Uk'로.. 솔로 데뷔 예열 완료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9/02/01 [09:27]

[다경뉴스=백두산기자] 유럽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보이그룹 투포케이(24K)의 멤버 정욱이 솔로 아티스트 'Uk'로 출격한다. 무대 위에서 박력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면, Uk로 감성적이고 부드러운 음악을 선보인다.

 

▲   투포케이(24K) '정욱'에서 'Uk'로.. 솔로 데뷔 예열 완료  © 백두산기자


앞서 공개된 아트웍에서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즐비한 모습이 담겨있는 것으로 보아 팬들은 Uk의 음악이 이전과는 180도 달라질 것이라는 추측을 하고 있으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Uk 솔로 데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디지털 싱글 '#빈틈을보여줘'는 2월 15일 발매되는 EP 앨범 #dawn의 수록곡을 선공개 하는 곡으로 Uk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첫 솔로 활동에 발을 내딛는 Uk가 힙합계의 빈틈을 잘 파고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Uk의 첫 디지털 싱글은 1월 31일 정오 12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