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청년유도회, 기해년 유림단체 신년인사회 개최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9/02/11 [20:37]

[다경뉴스=백두산기자] 영덕군청년유도회는 2월 11일 영덕 유림회관에서 김은희 영덕군의회 의장과 군의원, 강석일 영덕교육장, 신성수 영덕향교 전교 박성식 영해향교 전교 등 기관단체장과 관내 유림단체 임원등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 사진설명=영덕군청년유도회, 기해년 유림단체 신년인사회 개최     © 백두산 기자

 

이날 신년인사회에서는 문묘향배를 시작으로 합동세배를 드린 다음  영덕,영해향교 전교와, 군의장, 유도회장, 문화원장 등 참석내빈들의 새해덕담이 이어졌으며 덕담 이후에는 참석자들에게 세찬과 세주를 대접하는 오찬의 시간을 가졌다.

 

남봉문 청년유도회장은 기해년 새해를 맞아 지역 유림어르신들에게 인사를 드리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하며 앞으로도 우리영덕이 예의바른사회, 건강한 사회, 살기좋은 사회로 만드는데 청년유도회가 앞장서겠다고 하며 유교의 전통문화와 정신적 가치를 확립하는데 유림단체 어르신들의 많은 협조와 관심을 부탁했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